본문 바로가기

소소 리뷰

[내돈내산] 일루와 아기수영장 솔직 사용후기

728x90

드디어! 어흥이에게도 수영장이 생겼습니다.ㅎㅎ
조리원에서 수영할 때 너무 잘 놀아서 꼭 해주고 싶었는데 육아에 치이다 보니 이제야 수영장이 마련되었네요ㅠ

제가 구매한 아기 수영장은 일루와 제품입니다.
아기 수영장은 일루와스위마바 이렇게 두 제품이 유명하더라고요.

일루와 아기수영장 쿠팡 판매금액
스위마바 쿠팡 판매금액

스위마바는 가격이 너무 ㅎㄷㄷ이라.. 저는 갓성비!로 유명한 일루와 아기수영장을 구입하였습니다.
일루와 아기수영장이 프린트도 더 귀엽지 않나요?


설치하는 게 번거롭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봉을 끼우면 끝!!!
조립이 정말정말 간단하더라고요. 단! 상단 튜브에 공기 넣는 것은 조금 힘들어 남편에게 시켰습니다.ㅎㅎ

배수 밸브도 요렇게 손잡이만 돌리면 돼서 물 버릴 때도 참 쉽게 버렸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밸브가 완전 바닥에 위치하진 않아서 밸브를 열어서 물을 빼도 바닥에 물이 조금 남더라고요. 바닥에 고인 물은 자연 건조시켜 보관하였답니다ㅎㅎ

배수관과 공기주입펌프

그리고 일루와 아기수영장에는 긴 배수관이 같이 들어있어
추운 날에는 화장실 말고 방 안에서 수영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위 사진의 배수관을 쭉~ 잡아당기면 길어집니다)


본격적으로 저희 아이가 수영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너무너무 사랑스러움ㅠㅠ

똘망똘망한 눈♥

 

어찌나 재미있게 놀던지! 심쿵 영상 많이 남겼습니다ㅎㅎ

아기 수영장이 일반 욕조보다 좋은 것은 수영장 밑부분이 투명이라 아이가 수영하는 것을 다 볼 수 있어요!
지금만 볼 수 있는 귀여움ㅋㅋ 진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아기 수영장을 100일 이하로만 쓰는 줄 알았는데
일루와 아기수영장은 수심도 깊어서 커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느 블로그 후기에선 4살짜리 아이도 집에서 해주니 좋아했다고 합니다ㅎㅎ

아기 수영장은 정말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운 제품이에요!
하루라도 빨리 사서 아기에게 많이 많이 해주고 싶은 제품이니
고민하고 계신 엄마 아빠! 바로 구매해서 추억을 남기세요~


▼ 아래 링크를 통해 일루와 아기수영장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일루와 아기 수영장 신생아 튜브 어린이 베란다 유아 풀장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