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 리뷰

[맘큐] 땡큐! 하기스 허그박스 후기 (feat.꿀팁)

728x90

오늘은 임산부 필수 혜택!! 하기스 허그박스 후기를 남길 거예요.
이건 귀찮더라도 무조건 신청해야 돼요! 혜택이 완전 혜자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이벤트를 설명하자면 기저귀로 유명한 하기스에서 임신, 출산 축하선물팩을 주는 거죠.
이름은 하기스 허그박스 엄마,아빠 품처럼 편안한 하기스로 안아준다고 허그박스입니다.ㅎㅎ

매월 1000명에게 하기스 허그박스를 주고 있어요. 선착순이니 월 초에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출산 직후부터 사용하기 용이한 물품들이 있으니 출산 후에 신청하는 것보다 출산 전에 신청하기를 권해드려요.

저는 신청하고 이틀 뒤에 바로 받았어요. 배송도 빠른 맘큐 칭찬해ㅋㅋ

신청방법을 어렵지 않으니 위 사진을 보면 되고요.
대신 배송비 3000원은 결제하셔야 합니다.
그렇지만 배송비가 아깝지 않은 구성이니 꼭 신청하여 받도록 하세요~

그럼 구성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특히 기저귀 같은 경우 아이에게 맞는 것을 고르는 게 참 중요한데요.
여러 제품을 체험해보고 아이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하기스 허그박스에는 엄마를 위한 선물도 있어요.
특히 맘스 안심팬티는 써보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일반 요실금 팬티보다 배부분이 부드럽고 훨씬 편해요.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받아보니 더욱 푸짐한 구성에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출산 후 맘스 안심팬티 써보고 추가 구매해서 이용했고
분만 시 신생아실에서 물티슈 가져달라고 하길래 허그박스에서 받은 하기스 물티슈 가져다 드렸어요.ㅎㅎ

덕분에 저는 출산 이후에도 맘큐에서 기저귀 구매하고 있어요. 

 

하기스 허그박스 |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유한킴벌리 직영몰로 관심상품, 이벤트, 기획전, 맘큐위키, 브랜드, 허그박스, 쇼핑 혜택부터 나를 위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브랜드 - 하기스, 더블하트,

www.momq.co.kr


여기서 한 가지 중요 꿀팁!

맘큐 회원가입 시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바로 5000원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포인트 받고 가입하여 맘큐에서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할 때 맘스 안심 팬티나 기저귀 체험팩 구매하시면 더 이득!

추천인 아이디가 필요하신 분은 alfksdl1991로 부탁드려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아이디가 자동 입력됩니다!

 

유한킴벌리 SSO회원 가입을 추천합니다.

친구 초대로 유한킴벌리 SSO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4,000 포인트를 드려요!

www.yksso.co.kr

그럼 모두 출산준비 잘하시고 블로그에 다른 임산부 혜택 정보도 찾아보세요!

도움 되셨으면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