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 리뷰

[강동] 내돈내산 라온 돈가스 방문 솔직 후기

728x90

오늘은 강동역 맛집 소스가 맛있는 집! 라온 수제 돈가스 방문 후기 입니다!

위치는 강동역 2-1출구 쪽으로 나와 지하상가 골목으로 들어오면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요.
항상 동네를 오고가며 맛있을지 궁금해서 혼밥해야되는 날 찾아가 보았습니다.

 

라온수제돈가스 강동역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89 (천호동 447-17)

place.map.kakao.com

 


강동 맛집 [ 라온수제돈가스 ] 식당 정보

  • 위치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89 
  • 영업시간 : 10:30 ~ 22:00
  • 주차정보 : 별도 주차 공간 무, (저흰 골목에 그냥 주차합니다^^;)
  • 전화번호 :  02-483-9229

메뉴

012
강동맛집 라온돈가스 메뉴 슬라이드


사장님이 챙겨주신 앞치마! 일회용이라 맘아프지만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ㅎㅎ

 

돈가스가 나오기 전 밑반찬으로 깍두기가 나오고 식전 스프가 나옵니다.
보자마자 겸양식 스타일의 돈가스구나!싶었죠
벌써 침고이기 스프를 보자 설레기 시작ㅎㅎ

But, 스프를 먹었는데 이건 처음 먹어보는 스프맛.. 밍밍한데 시큼한 맛이 나서 두숟갈 먹고 PASS
원래 이런 맛의 스프가 나오는지.. 제가 문닫을 때 가서 맛이 변한건지ㅠㅠ

코로나때문인지 물은 생수병으로 가져다 주시는데 물 뜨러 계속 자리이동 안해도 되고 물병이 관리 안되는 식당들이 많은데 위생적이여서 좋았습니다! (일회용품 미안해..ㅜㅜ)

저는 가장 기본 메뉴인 수제돈가스를 시켰습니다!
모밀세트를 시킬까 했지만 돈가스 1pc는 적을 것 같아 모밀은 과감히 포기!

수제돈가스 8500원

메뉴 구성은 밥, 양배추 샐러드, 마카로니, 돈가스 2pc입니다.
돈까스는 겸양식인데 너무 얇지않고 두께가 있는 편이고 빵가루가 많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기름 관리가 잘 되었는지 누린내가 하나도 안나고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입니다.

가게이름 소스가 맛있는 집! 처럼 라온 돈가스 소스가 맛있더라고요.ㅎㅎ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수제 돈가스 고기 두께

돈가스의 아쉬운 점은 밥양이 적었어요. 돈가스는 밥 반찬이지 않나요..? 돈가스 양에 비해 밥이 적어도 너무 적음.
그렇지만 밥 추가는 안해도 샐러드랑 돈까스 두피스 먹으면 배부르더라고요.
다음엔 모밀이나 우동세트로 먹어볼까합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세요. 하지만 이날 불편했던 점은 지인분이 오셨는지 식당 부엌에서 큰소리로 수다를 떨다 가셨어요. 그것도 마스크 안쓴채로.. 오픈 키친이라 부엌이 훤히 보이는 구조인데 참.. 사장님 내외분도 손님앞에선 마스크를 잘 쓰셨지만 부엌에선 턱스크로 계셔서 괜히 불편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스프는 실망스러웠지만 돈가스는 맛있었고, 딱 돈까스가 먹고 싶은 날엔 재방문 의사 있겠으나 단순히 맛있는 거 먹자!라고 했을 때는 다른 곳이 우선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