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흥이 일기

어흥이 55일차 일기

728x90

작고 소중한 어흥이♥ 매일 보아도 매일 사랑스럽다.

#50일 촬영, #하루에 스튜디오, #넘나 귀여운 내새끼
사진찍는데 울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너무 잘 찍었다ㅎㅎ

 

11월 27일
#목 가누는 어흥이 #세상에 대견하다
이게 이렇게 감동적일 줄이야. 아이가 커가는 걸 하루하루 느낀다.

 

12월 1일
#수면교육 #망삘 #안아 재우자
요즘 고민거리, 어흥이는 참 잘자는 아가지만! 단, 안아재울때는..
안아서 잘 자는데 수면교육 꼭 필요할까? 한 40분 울리다가 안되서 결국 안아서 재움

#첫 엄마랑 단둘이 외출 #코니아기띠 필수템
엄마가 당근거래하겠다고ㅋㅋㅋ 택배부치러 외출함.
이 추운날에도 어흥이는 엄마 품에서 꿀잠ㅋㅋ

 

12월 2일

#웃는 아이
오늘 처음 소리내서 웃었다. 내가 웃겨줘서 웃은 건 아닌 것 같다..ㅋㅋ
동영상에 담고 싶어서 바로 핸드폰을 켰지만 담기 실패..ㅠ

#설소대 유착증 #하트혀
수술이 필요한 정도일까? 분유는 잘 먹는데 걱정된다. 다음주 2차 예방접종할 때 물어봐야지.

이제 눈에 보이는 건 많아졌는데 고개 돌리는 건 익숙하지 않아 엄마를 볼 때 째려보는 날이 많다ㅋㅋ
눈은 돌아가는데 고개는 안 돌아감ㅋㅋ
미란이모가 이모티콘 🙄👀😏😒이거라고 함ㅋㅋㅋ

원더윅스를 지나서 그런지 요즘 참 밥도 잘먹고 잠도 잘자고 가끔씩 미소도 보여주고ㅎㅎ
어서 빵긋빵긋 웃는 날이 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