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 생활

[천호/해피얀 공방] 코바늘로 귀 큰 토끼 인형만들기 3-2 진행상황♥

728x90

2021.08.23 - [소소 리뷰] - [원데이클래스] 해피얀에서 코바늘로 귀가 큰 토끼 만들기 후기

 

[원데이클래스] 해피얀에서 코바늘로 귀가 큰 토끼 만들기 후기

오늘은 천호에 위치한 코바늘 공방 해피얀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평소 바느질엔 솜씨가 없지만 친구와 함께 원데이클래스 수업도 같이 들을 겸, 태교도 할 겸! 겸사겸사 천호 공방 해피얀

sosonursing.tistory.com

 

지난번 천호 위치한 뜨개 공방 해피얀 원데이클래스 방문 리뷰를 했는데요! 지난 포스팅에서 얘기했지만 코바늘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서 원데이 클래스라고 말하지만 3-4회 수업이 필요한 단기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제가 선택한 귀가 큰 토끼는 3주 수업 코스로 2번째 수업까지 받고 어제 숙제까지 모두 마무리했어요! 이제 다음에 방문하여 토끼에 솜을 넣어주고 꼬매고, 손 코 입을 만드는 과정만 남았습니다~! 어서 완성하고 싶은 마음ㅎㅎ

짜잔! 아직 합체되지않은 토끼입니다ㅎㅎ 지금만으로도 너무 귀엽죠?

뜨개질이 확실히 태교에 좋은 것 같아요. 뜨개질할 때 어흥이가 어찌나 움직이던지.. 왠지 나도 태교라는 것을 하고 있구나 하는 마음에 뿌듯하더라고요.ㅎㅎ 강동구, 천호 근처 거주하는 임산부에게 코바늘 뜨개질 완전 추천드립니다!!

왼쪽은 첫날 완성한 귀, 오른쪽은 두번째 수업 후 완성한 귀

코바늘 뜨개질도 하다보니까 늘더라고요. 왼쪽은 첫날 완성한 귀이고, 오른쪽이 두 번째 수업까지 하고 확실히 바늘을 손에 익히고 완성한 귀예요. 확실히 뜨개 모양이 일정하고 예쁘죠?
어서 가서 완성하고 싶어요ㅎㅎ 이번 주 금요일이 기대됩니다.

이건 선생님 작품..ㅎㅎ

선생님만큼 예쁜 퀄리티가 안 나와도 슬퍼하지 않기로 했어요! 제가 수업 때 선생님은 뜨개 간격도 일정하고 털도 안 눌리고 봉긋하다며 좌절하고 있었는데 "오히려 반대로 생각해보시면 코바늘 처음인 수강생님이 저만큼 인형을 뜬다면 제가 더 우울할 것 같아요~"라고 말씀해주시는데 한 번에 이해+위로가 되더라고요. 제가 어찌 숙련된 선생님 솜씨를 쫓아가겠습니까ㅎㅎ 다음번엔 완성된 귀가 큰 토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